러시아가 곧 빚을 갚을 수 없다고 기관에 경고

러시아가 곧 빚을 갚을수 없을것이다

러시아가 곧 빚

주요 신용 평가 기관에 따르면 러시아가 곧 부채를 상환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Fitch Ratings는 국가 부채에 대한 견해를 하향 조정하면서 채무 불이행이 “임박”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대한 국제 제재가 강화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신용 등급은 투자자가 국가의 부채 또는 채권을 구매할 때 직면하는 위험 수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낮은 등급은 상환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투자자는 해당 국가에 대출하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것입니다.

이번 주 모스크바는 채권 상환이 제재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등급이 B에서 C로 강등된 것은 이번 달에 Fitch가 러시아의 채무 상환 능력에 대한 견해를 두 번째로 하향 조정한 것입니다.

기관은 “이 등급 조치는 3월 2일 우리의 등급 하향 조정에 따른 것이며, 그 이후의 상황이 러시아의 국채 상환 의지를
더욱 약화시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재의 추가 강화와 에너지 교역을 제한할 수 있는 제안은 러시아가 국가 부채를 선택적으로 이행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는 정책 대응 가능성을 높인다”고 덧붙였다.

피치의 발표는 미국과 영국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경제적 대응을 강화하기 위해 러시아산 석유를 금지하겠다고 밝힌 후 나왔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번 조치가 “러시아 경제의 주요 동맥”을 겨냥한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한편 유럽연합(EU)은 러시아 가스 의존도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에너지 수출국인 이 조치는 모스크바의 재정에 타격을 주기 위한 것이지만 전문가들은 이로 인해 세계 시장에서 석유와 천연 가스 가격이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서방, 석유 금지와 가스 억제로 러시아 강타
러시아에 어떤 제재가 부과되고 있습니까?
일요일에 모스크바는 투자자들에게 국가 부채를 계속 상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산업에 부과된 국제 제재는 의무를 이행할 능력과 의지를 제한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재무부는 성명을 통해 “비거주자에 대한 이러한 지급의 실제 가능성은 러시아 연방과 관련하여 외국이 도입한 제한
조치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최근 경쟁사인 무디스 인베스터스 서비스(Moody’s Investors Service)와 S&P 글로벌 레이팅스(S&P Global Ratings)도 러시아 국채 평가를 하향 조정했다.

이는 국가의 국가 부채가 현재 세계 주요 신용 평가 회사 3곳에서 투자 등급 이하 또는 “정크” 영역으로 간주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S&P는 이번 조치가 “부도 위험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고 믿는 조치를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투자 관리 회사인 AMP Capital의 Shane Oliver는 러시아 부채에 대한 디폴트가 “효과적으로 이미 발생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어쨌든 많이 평가절하된 루블로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외국인 투자자들은 이를 엄청난
가격에 매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루블은 전 세계 국가들이 점점 더 강력한 제재를 가함에 따라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러시아 중앙은행은 통화 가치가 더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금리를 두 배 이상 인상한 20%를 기록했습니다.

맥도날드, 코카콜라, 스타벅스 등 수십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러시아에서 사업을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