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놀로 실수

마놀로

기억의 길을 따라 여행하는 동안 마놀로 에서의 실수

그리고 마찬가지로 섹스 앤 시티 속편이 시작되고 몇 초 후에 전기 파란색 마놀로 힐로 제 얼굴을 찌르거나 제 코스모를 독이 든 힐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나도 <그냥 좋아>를 보고 내 30대를 알려준 여성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싶었다.
나는 Carrie, Miranda, Charlotte 및 Samantha와 친밀감을 느꼈습니다. 그들의 빛나는 도시 생활과 타고 오르거나 내리는 우정으로 말이죠.

파워볼전용사이트

17년 된 오래된 TV 친구의 삶을 선택하는 것은 드뭅니다(이 두 영화는 포함되지 않음).
그들의 새로운 옛 얼굴을 알고 55세의 경험을 당신의 경험과 비교하십시오.

그러나 재방송에서 쇼는 구식이었고, 그래서 나는 타임스탬프가 찍힌 유산을 산산조각낼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겁이 났습니다.

시간을 맞추십시오. 각성, 비백인 캐릭터, 세련된 레즈비언, 팟캐스트, 인스타 계정, 백발에 대한 논쟁, ‘시스’ 젠더를 제외하고 현대화하려는 필사적인 신호.

까칠한 모자를 쓰고 있는 Carrie는 살아 있는 Guys and Dolls의 부활로, 말하기보다는 엉뚱한 말을 하게 될 운명입니다.
나는 ‘아니요 선생님’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그 어떤 것, 장소, 사람, 그 무엇으로도 돌아가서는 안 된다는 교훈인가?
자신이 변했거나 변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하는 것보다 그리움을 안고 사는 것이 더 낫습니까?

1989년, 남자친구와 나는 태국 최고의 해변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스쿠터를 언덕 꼭대기에 놓고 완전한 황량한 황금 호로 합법적인 정글을 통해 뛰어 들었습니다.

한 작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신선한 볶음밥과 환타를 판매했습니다.
우리는 날마다 돌아갔다. 거기에 있었던 유일한 다른 커플은 쾌속정으로 내려준 돈 많은 커플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곳을 마놀로 매직 비치라고 불렀습니다.

저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장관을 포착하기 위해 24노출 필름 롤의 귀중한 사진 3장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결국 젯스타 비행기로 12시간 거리에 있는 열반의 매직 비치 이야기로 아이들을 지루하게 만들었습니다.

4년 전 나는 그 동네에 있었다. 유혹했다. 겁에 질린. 나는 돌아갔다.
정글은 기적적으로 여전히 그곳에 있었고 문이 있는 리조트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바나나 라운지와 물담배를 피우는 관광객, 셀카, 신나는 음악으로 가득 찬 모래의 친숙한 곡선. 낙원을 잃었고, 나는 아직도 너무 슬퍼서 기억을 망쳐 놓았다.

뉴스보러가기

부모님이 태즈메이니아 모텔을 팔고 30년 후에 나는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내 평생 행복한 곳이었고, 프론트 오피스 보관함에서 체리 익은 모든 무한한 공급, 신선한 트레 발라 점심, 회의실에서 동생과 배드민턴, 내 Lee 청바지와 Golden Breed 윈드 치터에서 Honda 50에서 타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유럽식 아침 식사를 배달하는 모텔 단위 주위에 울타리가있었습니다. 내가 Malory Towers의 책과 미래의 TV 기상캐스터인 Tim Bailey와 어울리던 둥근 수영장은 쓸쓸하고 고갈되었습니다. 벽난로 위의 유리 섬유 황새치는 칼을 잃어 버렸습니다. 주크박스가 없어졌습니다. The Other Guys에서 Dirty Mike와 소년들이 Prius에서 파티를 하는 장면을 생각하고 “F Shack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모를 남깁니다.

사랑의 거품이 터지면 다시는 방문할 수 없는 곳: 1988년에 방문한 갈리폴리. 2016년 세비야의 타파스 바. 2019년 호바트의 템플로. 골드 코스트의 Wet and Wild, 2014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