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음식 온라인 언어 활동으로 COVID-19 발병을 탐색

전통 음식 Fort McPherson의 커뮤니티 구성원은 바쁘게 지내고 격리 거주자들에게 충분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포트 맥퍼슨(Fort McPherson)이 대유행에서 처음으로 대규모 COVID-19 발병과 씨름하면서 고립된 사람들은 친숙하고 전통적인 음식에서 위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역 사회의 장로인 Mary Taya는 “우리 사람들은 음식을 정말 공유합니다.

그녀는 지역 사회 구성원들이 고립된 사람들에게 집에서 만든 식사를 배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여기에는 무스 고기와 같은 전통 음식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딸기도 포함됩니다.

“대부분은 익힌 베리, 크랜베리 ​​또는 블루베리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땅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런 베리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 우리 사람들에게 치유 효과가 있음을 압니다. 몸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고 Taya가 말했습니다.

월요일 저녁 현재 Fort McPherson의 COVID-19 활성 사례는 88건입니다.

Taya는 이번 발병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심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서로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처음부터 정말 잘 지냈고 거의 2년 동안 아무도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건 커뮤니티에 정말 빠르게 퍼졌습니다.”

전통 음식 온라인

Fort McPherson의 폐쇄는 또한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Gwich’in을 연습할 수 있는 기회로 작용했습니다.

Bella Martin은 포트 맥퍼슨(Fort McPherson)의 언어 조정자이며 발병 이후 자신의 직업을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CBC Northwind의 진행자인 Wanda McLeod에게 “봉쇄로 인해 우리가 지역사회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Martin은 Facebook에서 사람들이 집에 있는 모든 것의 사진을 게시하고 Gwich’in으로 이름을 써야 하는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고립되어 있기 때문에 이 대회를 통해 집에서 바쁘게 지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식으로 가르치는 것은 다른 일이라고 말했지만 전통 음식

이것은 그녀가 사람들이 언어를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그녀가 Facebook에서 개최하고 있는 다양한 콘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그것이 그녀에게도 배움의 경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러한 활동을 주최하고 사람들이 배우는 다양한 방식에 집중하는 것을 즐깁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폐쇄되기 전에 그녀는 정기적으로 장로와 함께 라디오에 나가 사소한 질문을 하곤 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그들은 Gwich’in으로 단어를 말하면 사람들이 전화를 걸어 영어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말하게 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Martin은 언어가 삶의 중요한 부분이며 다른 사람들과 언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즐긴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그것은 내 정체성의 일부이자 내 문화의 일부이자 내가 누구이며 나의 조부모가 누구인지에 대한 부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t McPherson은 전체 팬데믹 동안 직면한 가장 많은 수의 사례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민들은 전통 음식을 서로 잘 먹으며 귀인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활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