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미래에 대한 두려움

첼시

파워볼사이트 판매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첼시 미래에 대한 신선한 두려움

첼시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16억 파운드(약 2조 8000억 원)의 부채를 탕감하겠다는 약속을 어길 것이라는 우려 속에 정부가 구단 매각 연기를 배제한 후 그들의 미래가 위험하다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장관들은 시간이 5월 31일 면허 마감일에 다다랐다고 믿고 있으며 Abramovich가 자금을 회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추가 협상의 전망을 단호히 거부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승인된 러시아 억만장자는 3월 초에 클럽을 매각할 때 성명에서 클럽이 여전히 그에게 빚지고 있는 막대한 액수를 상각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정부 절차에 가까운 소식통은 Chelsea가 현재 판매 조건의 구조 조정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는 Abramovich가 상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몇몇 영국 정부 내부자들은 런던의 데일리 텔레그래프에 첼시 한 푼도 받지 않으면 인수 승인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장관의 입장이 남아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주 말에 수정된 제안에 따라 Chelsea의 모회사인 Fordstam Ltd는 Abramovich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역외 Camberley International Investments에 대출금을 상환할 예정입니다.

Abramovich의 동료들은 그가 마음을 바꿨는지 확인하지 않았지만 그가 재무부에 의해 동결될 가능성이 있는 대출에 대해 유보적이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시간의 혼란은 협상가들이 복잡한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부족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정부 내부의 불안을 고조시켰습니다.

감사인도 재단에 수십억 달러를 지불하는 과정을 확인하고 구현해야 하므로 정부 수치는 클럽이 직면한 “실존적 위협”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다우닝 가(Downing Street)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가운데 3월 10일 아브라모비치가 블라디미르 푸틴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며
제재를 가했다. 그 후 Abramovich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그의 라이센스가 제거되었으므로
2022-23 시즌을 구성하기 위해 6월 8일 잉글랜드의 최상위 계층이 만날 때 유효한 소유자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뉴스기사 보러가기

현 상태에서 정부 라이선스에 따라 계속 운영할 수 있는 Chelsea의 라이선스는 8일 전에 만료됩니다.

정부 내부의 느낌은 Abramovich의 사람들이이 늦은 단계에서 대출에 대한 마음의 변화 가능성을 제기함으로써
장관의 손을 강요하려고 시도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Whitehall의 여러 사람들은 대출 계약이 여전히 레드 라인이며 추가 협상의 여지가 없다고 말합니다.

아브라모비치는 첼시 매각할 때 “대출 상환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이 끝날 때까지 마지막 계좌에서 Chelsea의 모회사에 1,700만 파운드가 넘는 현금 준비금이 있었지만 2003년에 Abramovich가 클럽을 인수한 이후로 펌핑한 대출은 현재 총 16억 파운드입니다.

지난 시즌에만 아브라모비치는 1억 5000만 파운드를 투입했고 1억 3000만 파운드를 인출해 클럽 전체에 1990만 파운드를 임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