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COVID-19 수요일에 알아야 할 사항

퀘벡 COVID-19 전문가들은 마스크가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마스킹의 미래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캐나다 전역에서 주정부가 계속해서 의무를 해제함에 따라 매우 달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일부 사람들이 계속 사용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앨버타 대학교(University of Alberta)의 보건법 및 정책 연구 책임자인 Timothy Caulfield 교수는 마스킹에 대한 논쟁이 앞으로 대중에게 “분열을 일으키는 주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api

그는 “마스크는 아주 오랫동안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지만 정말로 그것이 화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점점 더 이데올로기에 관한 것입니다. …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정치적으로 서있는 위치에 관한 것입니다.”

토론토의 전염병 전문의인 아이작 보고흐(Isaac Bogoch) 박사는 특히 감기와 독감 시즌에 “큰 문화적 변화와 마스크 착용에 대한 수용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을과 겨울이 되면 마스크를 자주 쓰는 사람들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퀘벡 마스크 단계적 폐지

퀘벡 COVID-19 수요일

한편, 몬트리올을 포함한 퀘벡의 대부분의 초·고등학생은 더 이상 수업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월요일에 조치를 완화하는 것은 다른 마스크 의무를 해제하기 위한 주정부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퀘벡의 임시 공중 보건 국장은 이르면 다음 달에 마스크 착용이 의무가 아니라 개인 선택의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공 장소에서의 마스킹은 4월 중순까지, 대중교통의 경우 5월 중순까지 단계적으로 폐지될 예정입니다.

작업장에서 더 적은 제한 퀘벡 COVID-19

온타리오주는 화요일 3월 21일부터 학교, 식당, 상점을 포함한 대부분의 COVID-19 마스크 의무를 해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월요일, 의료 이외의 퀘벡 사업장 근로자 간의 최소 물리적 거리 요구 사항은 2미터에서 1미터로 떨어졌습니다.

퀘벡주의 직장 보건 및 안전 위원회(CNESST)는 물리적 거리나 물리적 장벽이 없다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이 1월에 마스크를 쓴 몬트리올의 대형 상자 가게를 나옵니다. 4월 중순부터 퀘벡주는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 의무를 단계적으로 폐지할 예정입니다.

건강 기사 보기

수요일 퀘벡주는 중환자실 69명(전일보다 8명 감소)을 포함해 1,222명(전일보다 30명 감소)이 입원했다고 보고했다.
주에서는 1,426명의 새로운 COVID-19 사례와 6명의 사망을 보고했습니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누적 확진자는 93만2176명, 사망자는 1만4126명이다.

주정부는 또한 수요일에 지난 24시간 동안 4,942회 투여를 포함하여 총 18,490,870회 투여된 COVID-19 백신을 보고했습니다.

주 내 적격 인구(5세 이상)의 91%가 1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87%는 2회 접종을 받았고 52%는 3회 접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