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톤 클래스가 다음 델타 항공편에 도착합니다.

펠로톤 클레스가 항공편으로 도착

펠로톤 클래스

비행 중 긴장을 푸는 것은 어렵지만 펠로톤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이 피트니스 회사는 델타 항공과
제휴하여 일부 클래스들을 항공사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도입하고 있다.

델타 전용으로 제작된 스트레칭 및 명상 맞춤 클래스 5개가 좌석 등받이 스크린이 설치된 비행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협업은 펠로톤의 수업이 러닝머신이나 자전거와 같은 앱이나 하드웨어 외부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는 첫 번째 사례이다.
수업은 5분에서 20분까지이며 승객들이 휴식을 취하거나 스트레칭을 하거나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들은
Matty Maggiaacomo, Adrian Williams, Chelsea Jackson Roberts를 포함한 유명한 강사들에 의해 가르쳐집니다.

펠로톤

펠로톤(PTON)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 젠 코터는 “사람들이 이 브랜드가 자전거나 달리기 이상의 추가적인 피트니스 클래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놀랐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스핀 바이크와 트레드밀을 판매하지만 펠로톤 장비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가입자들을 위한 강좌도 제공한다.
코터는 CNN 비즈니스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펠로톤 회원이 아닌 사람들에게 이 같은 접근성과 세계 최고의 건강 상태에 대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누군가가 펠로톤 앱을 다운받아 우리의 수업 중 하나를 시도하면 그들이 펠로톤과 사랑에 빠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펠로톤 회원들이 여행 친화적인 운동을 자주 요청하기 때문에 스트레칭과 명상 수업이 초기 수업으로 선정되었다. 코터가 “누구의 건강 일상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 이 두 가지 방법은 사람들이 펠로톤이 제공하는 두 가지 수업이다.

항공사는 펠로톤과 협업을 위해 접촉했으며 재정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펠로톤의 앱에서는 수업을 들을 수 없으며 몇 달에 한 번씩 수업을 갱신할 계획이다.
델타 항공(DAL)은 COVID-19로 인한 비용 절감으로 지난 2년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던 기내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SPOTI(스포티파이)와 제휴하여 시트백 텔레비전에 팟캐스트 및 사용자 정의 재생 목록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