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COVID 사례의 기록적인 급증 보고

홍콩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은 최근 몇 주 동안 홍콩의 5번째 COVID-19 사례를 촉발했으며
목요일 최고 경영자인 캐리 람(Carrie Lam)이 새로운 제한을 시행했습니다.

홍콩, COVID 사례의 기록적

공개모임은 2명으로 제한되며, 사적모임은 2가족으로 제한됩니다.

홍콩의 일일 감염률은 월요일 614건을 기록했습니다. 수요일에는 1,161명의 일일 감염자가 발생했습니다.
목요일은 986명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오미크론의 극도의 전염성으로 인해 평방 킬로미터당 6,500명 이상의 인구가 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관할 구역 중 하나에서 사례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가정의이자 홍콩 대학의 명예 조교수인 David Owens 박사는 최근 기록적인 사례 수가 더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작일 뿐입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사례가 급증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나는 앞으로 3~4개월 동안 홍콩 전역에 심각한 전염병이 불길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어 “다른 나라의 공격률(총 감염자 수)을 보면 오미크론이 대다수 인구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방 접종 증명

Lam은 이번 주에 홍콩 거주자가 앞으로 몇 주 안에 건물에 입장하려면 COVID-19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다고 발표했습니다.

2월 24일부터 주민들은 쇼핑몰, 슈퍼마켓, 종교 행사장에 입장하기 위해 “백신 패스”를 제시해야 합니다.
이 패스는 1월부터 폐쇄된 체육관, 바, 유흥 장소, 미용실에도 입장할 때 필요합니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도 어떤 전제에서든 먹으려면 최소한 한 번은 백신을 맞아야 합니다.

홍콩, COVID 사례의 기록적

공공장소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어길 경우 벌금이 두 배인 1,283달러로 부과됩니다.

“일부 조치는 예를 들어 교통 및 식당에 관한 것과 같은 예방 접종률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나는 노인과 취약계층의
예방 접종률을 높이는 것이 주요 초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Owens가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Lam은 노인과 가장 취약한 그룹의 1월 예방 접종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예방 접종을 받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주민들은 최근 예방접종센터 밖에 긴 줄을 서고 있다. 정부 자료에 따르면 수요일 기준 70~79세의 예방접종률은 64.3%,
80세 이상은 35.3%이다.

2022년 2월 9일 홍콩의 임시 검사장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선 사람들의 항공 사진.
홍콩은 전 세계 대부분이 바이러스와 함께 생활 방식을 채택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일치하는 전략인 바이러스 근절을 위해 “COVID 제로” 계획을 구현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