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 36층 짜리 Starship이 3월에 첫 발사를 볼 수 있다

Elon Musk 2년 만에 처음으로 주요 Starship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SpaceX의 Elon Musk는 목요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인 그의 우뚝 솟은 스타쉽의 첫 번째 궤도 비행이 앞으로 한두 달 안에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실패를 예상하고 있지만, 그는 스타쉽이 올해 말까지 궤도에 도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Musk는 SpaceX의 텍사스 우주공항에서 119미터 로켓 옆에 서서 2년 만에 처음으로 주요 우주선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야간 관중들에게 “이것을 현실로 만들자!”라고 촉구했다.

슬롯사이트 분양

“여기는 정말 야생의 물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ASA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스타쉽을 사용하여 이르면 2025년 초에 우주비행사를 달에 착륙시킬 계획입니다.
한편 머스크는 스타쉽 함대를 배치하여 화성에 도시를 만들고 장비와 인력을 수송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현재로서는 초기 비행에서 스타링크라고 불리는 머스크의 인터넷 위성을 궤도에 올릴 것입니다.

그는 “길에 약간의 충돌이 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사람들을 탑승시키기 전에 위성 임무와 시험 임무로 이를 해결하고 싶다”고 말했다.

Elon Musk 36층

SpaceX의 Super Heavy 1단계 부스터는 아직 폭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맨 위에 자리 잡고 상부 무대 역할을 하는 미래형 총알
모양의 강철 스타쉽은 일련의 장엄한 폭발에 이어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발사 및 착륙했습니다. 로켓은 10km 이상 치솟았습니다.

SpaceX는 Starship의 다음 단계인 궤도 진입을 진행하기 전에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3월에 로켓이 발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그때까지 로켓이 날아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가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실, 그것이 진짜라고 믿기 어렵습니다.” Elon Musk

FAA가 잠재적인 환경 영향에 대한 추가 정보를 요구하거나 소송이 제기될 경우, 머스크는 스타쉽 발사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로 이전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첫 번째 궤도 발사가 반년 이상 지연될 것이라고 그는 지적했다.

실물 크기의 스타쉽은 거대합니다. NASA의 과거 및 현재 달 로켓보다 키가 크며 이륙 추진력이 약 두 배입니다.

머스크는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Cape Canaveral)과 텍사스 남부 보카치카(Boca Chica) 근처 외에도 궁극적으로 스타쉽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수상 플랫폼에서 발사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는 Starships가 화성과 같은 더 긴 목적지를 위한 공간에 재충전 스테이션과 함께 하루에 3번 발사되는 “빠른 재사용성”을 상상합니다. 첫 번째 재충전 테스트는 내년 말까지 이뤄질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머스크는 스타쉽 출시 비용이 1천만 달러 미만일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높은 비행 속도에서는 몇 백만 달러에 불과할 수도 있으며,
이는 가격을 낮출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현재의 우주 표준에 따라 “크게 낮고” “말도 안 될 정도로 훌륭하다”고 불렀다.

Starship에는 이미 한 명의 개인 고객이 있습니다. 달 주위를 도는 비행기를 구입하고 12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할 계획인 일본 기업가입니다.
머스크는 향후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여행 구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이 있음을 암시했습니다.